와시오 메이 당신이 몰랐던 7가지 사실 + 추천 작품 품번

와시오 메이

와시오 메이는 2019년 S1에서 데뷔해 2025년 4월 7일 데뷔 6주년을 맞이했다.

그녀는 현재도 AV 업계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으며, 최근 J컵에서 L컵으로 사이즈가 변화했다고 한다.

6주년을 통해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앞으로도 자신과 팬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고 한다.

와시오 메이 프로필

와시오 메이 SNS
와시오 메이 SNS
  • 이름 : 와시오 메이 (Mei Washio, 鷲尾めい), 카케이 준 (Jun Kakei, 筧ジュン)
  • 생년월일 : 1997년 10월 20일
  • 키 : 165cm
  • 가슴 사이즈 : J컵
  • 쓰리 사이즈 : B104/W59/H89 (cm)
  • 데뷔 : 19년 4월

와시오 메이 추천작품 다운로드

다른 배우들의 재미난 이야기들

데뷔

와시오 메이 SNS
와시오 메이 SNS

와시오 메이는 2019년 4월 S1 전속 배우로 데뷔하며 카키준이라는 예명을 사용했다.

당시 소속된 기획사는 아로즈였고, AV 업계에서 큰 주목을 받는 분위기는 아니었다고 한다.

신인 시절에는 큰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피지컬은 이미 눈에 듸는 수준이었다고 한다.

J컵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만큼, 탄력 있는 가슴 라인은 데뷔 초부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운명적인 재회

와시오 메이 SNS
와시오 메이 SNS

그녀가 18세이던 무렵, 친한 지인의 소개로 그라비아 모델 제안을 받았지만 당시엔 거절했다고 한다.

하지만 2018년, 연예기획사에서 일하던 또 다른 지인과 재회했고, 그 사람이 알고보니 AV 업계 관계자였다고 한다.

그 자리에서 AV 업계의 현실과 시스템에 대해 설명을 듣고, 진지하게 고민한 끝에 데뷔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에이트맨으로 이적

와시오 메이 SNS
와시오 메이 SNS

2020년 3월 그녀는 큰 결정을 내리게 된다.

소속사를 에이트맨으로 옮기면서 활동명을 와시오 메이로 변경했다.

이 시기를 기점으로 그녀는 점점 AV 업계에서 입지를 넓혀가기 시작했다.

20년 4월 누드 그라비아, 디지털 사진집을 동시 발매하며 팬층을 넓혔다.

특히, 사진집 촬영 당시 함께한 고바야시 석사와의 조합도 화제를 모았다고 한다.

SNS에 서툰 그녀

와시오 메이 SNS
와시오 메이 SNS

와시오 메이는 SNS에는 서툴다고 한다.

학창 시절에도 전화보다는 편지를 선호했고, 현재 운영 중인 인스타도 사무소가 관리하고 있다고 한다.

하지만 최근 인스타 계정이 사라지며 정확한 SNS를 확인할 수 없다고 한다.

에이트맨에서 관리 중인 곳에서 근황을 전하고 있다고 한다.

랭킹과 기록

와시오 메이 SNS
와시오 메이 SNS

그녀는 FANZA 통판/동영상 부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어 있다.

2023년 11월 발매작은 2024년 4월까지도 4위를 유지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었다.

2024년 아사히 예능 발표에서 현역 AV 여배우 총선거 종합 11위를 기록했고, 도쿄 지역 14위, 오사카 지역 1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2025년 통판 부문에서 매달 새로운 작품이 상위권에 랭크되고 있다고 한다.

와시오 메이 총평

와시오 메이 SNS
와시오 메이 SNS

와시오 메이는 데뷔 초기에는 표정 연기가 어색하고 대사 전달도 미숙했던 신인이었다.

그러나 연기에 대한 진지한 태도와 끊임없는 노력, 그리고 자신의 몸에 대한 확신이 지금의 위치를 만들어냈다.

올해로 데뷔 6년 차를 맞이한 그녀는 자신의 SNS를 통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변함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앞으로도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며, 오랫동안 사랑받는 배우로 남기를 기대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