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보미 당신이 몰랐던 7가지 사실 + 추천 작품 품번
츠보미
츠보미는 2006년 AV 배우로 데뷔하여, 귀여운 외모와 앙증맞은 몸매로 인기를 끌었다.
주로 순진한 소녀나 여동생 역할을 맡았지만, 다양한 장르의 하드한 작품에도 출연하여 ‘공장장’이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한다.
2022년 은퇴를 선언하며, 이후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츠보미 프로필
- 이름: 츠보미 (Tsubomi, つぼみ)
- 생년월일: 1987년 12월 25일
- 키: 160cm
- 가슴 사이즈: D컵
- 쓰리 사이즈: B84/W58/H85 (cm)
- 혈액형: O형
- 출생지: 야마구치
- 취미 · 특기: 피아노
- X
- 유튜브
츠보미 추천작품 다운로드
다른 배우들의 재미난 이야기들
데뷔
츠보미는 2006년 4월, 18세의 나이로 S1과 전속계약을 맺으며 AV 배우로 데뷔했다.
데뷔 전에는 장난감 매장에서 일하던 그녀는 고액 아르바이트 전단지를 보고 전화를 걸어 AV 업계에 입문하게 되었다고 한다.
그녀는 귀여운 얼굴과 앙증맞은 몸매로 순진한 소녀나 여동생 역할로 인기를 끌었다.
하드한 작품과 팬층
츠보미는 주로 순진한 소녀나 여동생 역할로 주목받았지만, 2008년 S1과의 전속계약 해지 이후 하드한 작품에도 출연하기 시작했다.
노모, 붓카케, 딥 스로트, 난교 등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공장장’이라는 별명을 얻었다고 한다.
이런 도전은 그녀에게 열광적인 지지층을 만들어 주었으나, 동시에 안티팬도 증가하게 되었다.
성격 및 특징
츠보미는 귀엽고 청순한 외모로 인기가 많으며, 통통한 얼굴이 매력 포인트다.
30대에도 불구하고 동안 외모를 유지하며, 데뷔 초기부터 꾸준히 활동해온 경력이 돋보인다.
낯을 많이 가리는 성격이지만, 팬들과의 소통에는 적극적이다.
게임을 좋아하여 니코동 등에서 게임 라이브 방송을 자주 하기도 한다.
유튜브 활동
2019년 4월 30일, 츠보미는 한국인을 대상으로 한 유튜브 채널을 개설했다.
첫 영상은 배틀그라운드 관련 내용이었으며, 이후 팬들과의 소통을 위해 다양한 영상을 올렸다.
한국 팬들과의 교류도 활발히 하며, 이경민과의 콜라보 제안도 받은적이 있다.
유튜브 활동을 통해 새로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
은퇴
2022년 2월 9일, 츠보미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4월까지 활동하고 16년간의 AV 배우 생활을 마무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4월 26일에는 은퇴작 촬영을 마치며, 공식적으로 AV 업계를 떠났다.
은퇴 후에도 유튜브 채널과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한다.
츠보미 총평
츠보미는 긴 시간 동안 AV 업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동해왔다.
은퇴 후에도 유튜브 활동을 해왔지만 현재 영상은 올라오지 않고 있다.
최근 근황을 살펴보니 탄포포라는 예명으로 웹화보 활동을 하고 있다고 한다.
현재 하고 있는 활동도 좋은 성과가 있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