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미 츠바사 당신이 몰랐던 6가지 사실 + 추천 작품 품번
아마미 츠바사
아마미 츠바사는 2009년 데뷔 이후 일본 AV 업계에서 오랜 기간 사랑받고 있는 배우다.
그녀는 가수로도 활동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선보였으며, 나이가 들면서도 꾸준한 자기 관리와 성실함을 보여준다.
2016년 은퇴 선언 후 2018년 은퇴 선언을 철회했는데, 은퇴를 선언한 이유는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아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싶었다고 한다.
그녀는 지금까지의 경험으로 쌓인 내공과 연기력으로 아직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아마미 츠바사 프로필
- 이름 : 아마미 츠바사 (Tsubasa Amami, 天海つばさ)
- 생년월일 : 1988년 03월 08일
- 키 : 160cm
- 가슴 사이즈 : E컵
- 쓰리 사이즈 : B85/W60/H88 (cm)
- 혈액형 : B형
- 출생지 : 히로시마현
- 취미 · 특기 : 반려견과 놀기
- 데뷔 : 2009년 10월 데뷔
- 인스타
- X
아마미 츠바사 추천작품 다운로드
다른 배우들의 재미난 이야기들
데뷔
아마미 츠바사는 2009년 10월 아이디어 포켓에서 데뷔했다.
그녀의 첫 상대는 일본 AV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시미켄이었다고 한다.
첫 작품 촬영 당시 그녀는 너무 긴장해서 심장이 입 밖으로 튀어나올 것 같았다고 했다.
캬바레 출신
그녀는 AV 배우가 되기 전 일본 도쿄 가부키쵸에 위치한 캬바레에서 일했다고 한다.
일하게 된 계기는 스카우트를 통해서였는데, 당시 그녀는 그곳에서 어떤 일을 해야 하는지 몰랐다고 한다.
처음에는 가벼운 마음으로 2주만 하자고 했지만, 2개월째 접어들었을 때 좋아하는 남자가 생기면서 일을 그만두게 되었다고 한다.
가수와 예능 활동
아마미 츠바사는 AV 배우 활동 외에도, 가수로서 활동을 펼쳤다.
2011년 AV 배우들로 구성된 그룹 BRW108의 멤버로 데뷔했고, 같은 해 VITCH VITCH라는 유닛 그룹에도 활동하며 앨범을 발표한 적이 있다.
그리고 2011년 스카이퍼펙TV 성인방송대상에서 아사히 예능상을 수상하며 예능계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기도 했다.
반려견에 대한 애착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개를 매우 좋아했다고 한다.
실제로 그녀의 고향인 히로사마의 본가에는 약 15마리의 개를 키웠다고 전해진다.
현재 그녀는 혼자 살며 암컷 반려견 푸를 기르고 있다.
아마미 츠바사 총평
아마미 츠바사는 배우, 가수,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어느덧 그녀가 데뷔한 지 15년이 되었지만, 아직까지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다만, 11월부터 기약 없는 휴가에 들어간다고 해서 많은 팬들이 “또 은퇴하는 거 아니냐”라는 말을 하고 있다.
휴식기를 거치고 다시 팬들에게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기를 기대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