츠바사마이 당신이 몰랐던 9가지 사실과 추천작품 품번
츠바사 마이
츠바사마이는 2021년 12월 S1에서 데뷔한 배우이다 169cm의 여자치곤 큰 키와 늘씬한 몸매, 엄청난 미드 G컵을 자랑하는 글래머 배우이다
원래는 고등학교 때까지 매우 뚱뚱한 편에 속했다고 한다.
그래서 다이어트를 목적으로 운동을 매일 하기 시작했는데 그것이 습관화가 되어 지금은 매일 자기 관리를 위해서 운동을 거르지 않고 하고 있다고 한다
덕분에 늘씬한 몸매와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몇몇 사진을 보면 AOA초아와 닮은 느낌이 든다.
츠바사마이 추천작품 품번
츠바사마이 프로필
- 이름 : 츠바사 마이 つばさ 舞まい|Mai Tsubasa
- 출생일 :1999년 5월 8일 (24세)
- 출신지 : 일본 효고현 고베시
- 신장 : 169cm
- 쓰리 사이즈 : 92 – 58 – 88cm
- 브래지어 사이즈 : G컵
- 소속사 : 에이트맨
- 트위터
- 인스타그램
다른 배우들의 재미난 이야기
츠바사 마이의 개인적인 이야기
데뷔 초반보다 1년 차를 지나 2년 차인 현재를 접어들면서 더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배우인데 츠바사 마이는 데뷔 후 인터뷰에서 왜 AV 배우로 데뷔했냐는 질문에 ‘내 눈에 띄었으니까‘ 라는 답변을 했다고 한다
물론 예전부터 야한것과 야스하는 것을 좋아했기 때문에 이런 점도 크게 작용했던 것으로 보인다
데뷔작에서 이를 밝혔는데, 사실 세계 여행이 취미라고 하지만 정말로 세계 여행을 해본 적은 없기 때문에 실제로 세계 여행을 가고 싶다고 한다.
취미는 세계여행이며 특기는 훌라후프라고 한다
또한 특기인 훌라후프를 하는 모습을 보였는데 그다지 특기라고 하기에는 민망한 수준이었는데, 그냥 말할만한 특기가 없어서 훌라후프라고 한게 아닌가 싶다.
성에 눈의 뜬 계기
성에 눈을 띄게된 계기는 할머니 댁에서 삼촌이 숨겨둔 에로 책에서 여자가 혼자 위로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고 자신도 해봐야겠다고 생각해서 호기심에 해봤다고 한다
그리고 지하철에서 종종 봤던 남자아이의 얼굴을 떠올리며, 시도한 것이 첫 자기위로 시도 였다고 한다
남자친구가 생기기 전까지 혼자 하는 위로가 일과가 되었다고 한다
그러던 도중 첫 경험은 고등학교 2학년 때 아르바이트를 같이 하고 있던 동료였던 남자친구와 했다고 한다
처음은 당연히 좋지 않았지만 자기위로 경험이 있어서 그런지 점점 관계를 즐기게 되었다고 한다.
그녀의 성적취향
그리고 이때에 좋았던 경험이 데뷔하는데 많은 영향을 주었다고 한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자세는 뒤에서 하는 걸 좋아한다고 한다.
당하는? 기분에 야성적인 느낌이 들어서 좋아한다고 본인이 직접 밝혔는데, 아직까지 남자 배우 중 뛰어난 뒤에서 관계를 잘 맺는 배우는 만나보지 못했다고 한다.
츠바사 마이 SNS활동
신세대답게 SNS활동이 적극적인 편인데, SNS을 살펴보면 한국 문화를 굉장히 좋아하는 것으로 보인다.
최근에는 자신의 틱톡을 통해 한국 드라마에서 나오는 유명한 대사들을 한국어로 말하는 영상을 올렸었던 적이 있는데, 한국어 실력이 꽤나 좋아서 한국인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았다.
데뷔 초기
데뷔 초 소속사에서 훌륭한 몸매를 공개하며, 많은 어그로를 끌었지만, 연기가 아쉬워 비주얼이 아깝다는 평가를 많이 들었다.
하지만 1년 차를 넘기면서 민망했던 연기가 탄력을 받으면서 좋은 평가를 받기 시작했고, 그와 함께 인기도 급상승했다.
S1의 인기 시리즈 중 하나인 “여름에 고향에서 무방비로 지내는 소꿉친구 시리즈의 츠바사 마이 버전”이다
항상 그렇지만 이 작품은 남자 배우 유키 유즈루가 매우 부러워지는 작품이다.
츠바사마이 비주얼
세련된 외모와 시원한 길이 각선미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비주얼계 배우라고 해도 손색는 그녀는 어릴 적 뚱뚱한 몸매로 인한 탓일까 꾸준히 운동을 하면 자기 관리를 하고 있다고 한다.
그리고 운동 결과로 비전의 탄탄한 몸매는 그녀의 최대의 강점이었고, 거기에 더해 단점이었던 연기력도 점점 좋아지고 있어 인기가 나날이 늘어가고 있다.
그녀는 본인이 AV 배우에 대한 직업에 대해 만족감을 보이고 있기 때문에 작품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으며 이런 점이 여실히 드러나고 있다
찾아보면 몇몇 작품이 유출되었다는 썰이 있기도 하다.
트위터랑 인스타그램 업데이트를 자주하는 편인데, 영상과 이미지를 살펴보면 긍정적이고 밟은 모습이 제법 매력적이다. 최근 사진이 궁금하다면 인스타그램과 트위터를 참조하도록 하자.
긴 기럭지와 멋진 몸매 덕분인지 사진을 찍어도 모델처럼 멋진 촬영컷들이 많다.
외모가 이쁘면서 본인도 플레이를 즐기기 때문에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다. 오랫동안 활동하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