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이즈마 유카 당신이 몰랐던 6가지 사실 + 추천 작품 품번
니이즈마 유카
니이즈마 유카는 결혼 6년차 유부녀이며 남편과의 리스 관계를 계기로 AV 여배우로 데뷔했다.
어린 시절부터 자기위로를 통해 쾌감을 느꼈고, 3P에 대한 판타지를 AV로 실현하며 자신을 해방시켰다고 한다.
현재 유부녀가 아닌 여성으로서의 삶을 살아가며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고 한다.
니이즈마 유카 프로필

- 이름 : 니이즈마 유카 (Yuka Niizuma, 新妻ゆうか)
- 생년월일 : 1993년 12월 03일
- 키 : 160cm
- 가슴 사이즈 : H컵
- 쓰리 사이즈 : B90/W60/H88 (cm)
- 데뷔 : 2025년 03월
- 인스타
- X
니이즈마 유카 추천작품 다운로드
다른 배우들의 재미난 이야기들
데뷔

니이즈마 유카는 3월 7일 마돈나 전속으로 데뷔했다.
그녀는 결혼 6년차로 남편과의 사이가 나쁘지는 않지만 리스 관계라고 한다.
말 그대로 사랑 없는 결혼으로, 자신이 점점 고립되는 감정을 느끼며 아내가 아닌 여성으로서의 자신을 선택하며 AV 배우로 데뷔하게 되었다고 한다.
첫 경험

그녀의 첫 경험은 고등학교 1학년 때라고 한다.
그때는 사랑이 전부라고 믿었고, 사귀던 남자친구 집에서 첫 경험을 했다고 한다.
그리고 두 번째 사귄 남자친구와 사회에서 재회하며 현재의 남편이 되었다고 한다.
결혼 전까지 관계를 맺었던 남자는 손에 꼽을 정도라고 한다.
어린 시절 느꼈던 쾌감

그녀는 어릴 때부터 자신의 몸에서 쾌감을 느끼는 법을 스스로 터특했다고 한다.
초등학교 저학년 시절, 이불에 음부를 문지르면 묘한 느낌이 들었고, 그게 무엇인지도 모른 채 계속 반복했다고 한다.
당시엔 그저 기분 좋은 놀이구나라고 느꼈고, 10대가 되었을 때 혼자서 느끼는 쾌감이 강렬하다는 걸 알게되었다고 한다.
아이스 코코아

그녀는 AV 배우 아이스 코코아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아이스 코코아의 연기를 보며, 자신도 저렇게 되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한다.
니이즈마 유카 총평

니이즈마 유카는 3월에 데뷔한 마돈나 소속의 신인 여배우로, 데뷔 직후부터 높은 검색량을 기록하며 주목받고 있다.
그녀는 AV 활동을 통해 평소 궁금하고 해보고 싶었던 시오후키, 파이즈리, 얼싸 등 다양한 행위를 직접 경험하며 자신의 판타지를 현실로 옮기는 데에서 만족감을 느끼고 있다고 전한다.
현재는 남편과 리스 관계로 지내고 있으며, 부부 간 큰 문제는 없지만 향후 활동을 얼마나 오래 이어갈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하지만 마돈나에서 가장 주목받는 신예 중 한 명인 만큼, 많은 팬들이 그녀가 오랫동안 활동해주길 기대하고 있다.